수도권
영남권
호남권
충청권
강원·제주
의성군. 기업·투자유치 민간 전문위원 위촉
권광혁 기자입력 : 2021. 07. 29(목) 11:29
[스쿨iTV]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이달 28일 바이오산업 기업 및 투자 유치를 위해 민간전문 위원 2명을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위원은 김선철 ㈜액티바이오 대표이사, 김성후 (재)한국가상현실진흥원 본부장으로 국내 바이오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전문성, 의성 신성장산업인 세포배양산업을 포함한 바이오산업 추진에 적극적인 관심과 사업방향성을 갖추고 있어 바이오산업 기업 및 투자유치의 최적임자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위촉된 민간전문 위원들은 앞으로 1년간 그동안 쌓아온 바이오분야 전문지식과 투자유치 경험을 바탕으로 의성 바이오산업 투자기업 발굴, 투자유치에 필요한 홍보활동 및 정보 수집·제공 등 투자유치 전반에 관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군은 세포배양산업 인프라 구축을 위해 세포배양산업 지원센터를 2022년 11월 준공 목표로, 센터를 포함한 의성 바이오밸리 일반산업단지를 2024년 완공 목표로 조성 중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투자유치 활동이 쉽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의성군 지역경제를 위해 기꺼이 참여해주신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바이오산업 분야에서 해박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위원들의 활동이 의성 바이오산업 기업 및 투자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영남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스쿨iTV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