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영남권
호남권
충청권
강원·제주
국제와이즈멘 대경지구 대구샬롬클럽, 제37대 한혜성 회장 이임•38대 전용길 회장 취임
박순영 기자입력 : 2022. 07. 01(금) 06:29
[스쿨iTV]국제와이즈멘 대경지구 대구샬롬클럽은 지난30일 멘, 메넷들과 형제클럽인 청송클럽 권광혁 증경지구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장인성 대구지방장의 집례와 박병관 대구지방 사무국장의 사회로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한혜성 이임회장은 지난회기동안 몸소 봉사를 실천하며, 샬롬클럽을 잘 이끌어 무사히 임기를 마쳤으며, 전용길 취임회장은 “즐겁고 감사가 넘치는 샬롬가족”이라는 슬로건으로 임기동안 맡겨진 임무를 다해 클럽을 확장시켜 나가겠다는 각오로 출발했다.

국제와이즈멘은 전세계 70여개 국가에서 수십만명의 회원들이 지역사회 봉사와 청소년들을 올바르게 이끌어 이상사회를 건설하겠다는 이념으로 활동화고 있는 창립100년이된 국제봉사단체이며 누구나 가입해서 활동할수 있다.


전용길 취임회장은 “회원 수가 많이 줄었는데 헌신적인 봉사로 샬롬클럽 와이즈돔을 반드시 확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장인성 대구지방장은 “많은 봉사와 변화를 통해 샬롬클럽 와이즈돔을 확장해 달라”고 당부하며 전용길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권광혁 증경지구총재는 “이취임 회장들을 축하하며, 와이즈멘 클럽이 시대에 맞는 변화 없이는 신입회원 영입이 어렵고 클럽이 존재하기가 힘들다며 회원들의 변화”를 당부했다.
영남권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스쿨iTV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