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권광혁 기자입력 : 2023. 02. 03(금) 20:26
이달 3일 11시 구미 금오산호텔서 제10대 김묘라 회장 취임
[스쿨iTV]경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는 이달 3일 11시 구미시 금오산호텔서 제9대 회장 이임식과 제10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는 여성기업인 상호간의 경영, 자금, 마케팅 등의 정보교류와 여성기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2004년 설립돼 현재 총 15개 지회에 경북 소재 중소제조업체 여성대표 269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묘라 회장은 텔레비전 전자부품 등을 생산하는 대영정밀의 대표,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수석부회장 및 전국의용소방대 연합회 여성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 왔다.

김묘라 회장은 “그동안 경북 제조업을 대표하는 우리 협의회를 이끌어주신 박운형 회장께 감사드리며 신임회장으로서 경북여성기업인들의 역량을 모아 지역사회에 본보기가 될 수 있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현업으로 바쁘신 상황에서도 항상 지역을 위해 앞장서주시는 경북여성기업 협의회 임원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항상 그래왔듯이 지역 여성기업인의 등대 역할을 해주시리라 생각하며 경북 여성기업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해 지방시대를 함께 열어가자”고 당부했다.
행정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스쿨iTV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