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현장
교육일반
학교탐방
경북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권광혁 기자입력 : 2024. 04. 20(토) 19:20
함께하는 우리! 하나 되는 교육행정인!
[스쿨iTV]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이달 20일 의성군에 있는 의성종합운동장서 일반직 공무원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6회 경북도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는 도내 22개 시군지역서 근무하는 경북도 교육감 소속 직원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한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2000년 경주에서 제1회 대회를 개최한 이래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임종식 교육감, 이면승 노조위원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윤승오 경북도의회 교육위원장을 비롯한 윤종호․권광택․정한석․조용진 교육 위원, 최태림 경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장, 안국현 의성 부군수, 최대명 학교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부회장, 김종철 학부모회장연합회장, 직속기관장 및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어린이 바운스 등 다양한 참여 체험 행사 운영으로 직원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날 대회에는 400m 계주, 협동 공 튕기기, 신발 양궁, 제기차기 등 4개 종목에 23개 팀이 출전해 종합 1위는 의성교육지원청, 종합 2위는 영덕교육지원청, 종합 3위는 예천교육지원청, 종합 4위는 포항교육지원청이 차지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지금까지 따뜻한 경북교육이 세계교육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라며, “일상의 업무에서 벗어나 화합하며 맘껏 즐기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교육현장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스쿨iTV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