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영남권
호남권
강원·부울경
제주·충청
경주시, 삼성라이온즈파크 광고운영사 APEC 경주유치 통큰 힘 보태
권광혁 기자입력 : 2024. 05. 24(금) 18:55
이달 23일~내달13일 중 삼성라이온즈 홈 10경기에 무료로 APEC 경주 전국 홍보
광고운영사 김현수 대표, APEC 정상회의 최적 도시는 오직 경주뿐
[스쿨iTV] 삼성라이온즈파크 광고운영사인 ㈜아이에스제이플러스(대표 김현수)는 내달 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 선정을 앞두고 APEC 경주유치 홍보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아이에스제이플러스는 무료로 이달 23일부터 내달 13일 중에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시간에 야구장이나 시청자들이 가장 잘 보이는 홈베이스 뒤편 로얄석 부근 LED 광고판 2면에 APEC 개최 가장 최적도시 경주가 공중파를 타고 전국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다.

시기가 이달 23일, 28일, 29일, 30일, 31일 18:30, 내달 1일과 2일은 17:00, 11일, 12일, 13일은 18:30에 스포츠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시 관계자는 “㈜아이에스제이플러스의 도움으로 현장의 생생함과 스릴 넘치는 야구를 즐기면서 전국의 야구팬들과 시청자들에게 APEC 개최 당연 도시 경주를 대외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고 있다.”라며 운영사에 감사를 전했다.

김현수 대표는 “내년 11월, 세계 속에 한국을 알리고 전 세계가 한국에 이목이 집중되는 만큼 경호․안전, 현장 인프라, 교통, 경제성장 공유 용이 등 경쟁도시에 비해 모든 면에서 우수하고, 특히 한국을 찾는 세계 정상들에게 가장 한국적인 역사문화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은 오직 경주뿐이다.”라며 반드시 경주서 개최돼 대구․경북의 새로운 발전의 원동력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경주유치를 기원했다.
영남권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스쿨iTV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