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임종식 경북교육감, '스쿨iTV' 창간 6주년 축하 메시지
편집팀 hyun@schooli.kr입력 : 2018. 11. 02(금) 12:23
[스쿨iTV 창립6주년] 교육 현장 중심의 보도와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 제공으로 교육 분야 최고의 온라인 언론으로 발전하고 있는 「스쿨iTV」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인공지능과 로봇기술, 정보통신의 융합이 주도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교육적 가치를 창출해야 하는 미래 인재교육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스쿨iTV」의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박수를 보냅니다.

「스쿨iTV」는 교육전문 미디어로서 수많은 교육 기관의 소식 보도와 교육 관련 심층 보도, 특집 구성, 콘텐츠 소개 등으로 양질의 교육 정보를 찾는 대다수 국민들에게 중요한 매체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민들의 교육에 대한 다양한 요구와 여론을 충실히 대변함과 동시에 진실하고 올바른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교육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경상북도교육청도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무상급식 확대와 학교업무 정상화로 교육의 공공성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미래를 대비하는 교육 체계와 교육공동체 구축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사랑과 존경이 넘치는 아름다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경북 교육에 대해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스쿨iTV」 창간 6주년을 한 번 더 축하드리며, 교육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여론 수렴으로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언론매체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2018. 11. 19.
경상북도교육감 임 종 식
[축사]스쿨itv 창립3주년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스쿨iTV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