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책
교육현장
학교탐방
대학·입시
서울예술대, 코로나19 없는 안전 입시 위해 방역에 최선을
장준덕 기자 hyun@schooli.kr입력 : 2020. 10. 23(금) 16:05
[사진]서울예술대학교 안심대문
[스쿨iTV]서울예술대학교(총장 이남식)는 최근 유행 중인 코로나-19로 부터 안전한 2021학년도 입시를 치르기 위해 ㈜에이치앤티(대표 박인태), ㈜더탑(대표 이원규)과 방역을 진행한다.

서울예대는 이번 입시 기간 중 매일 방역을 원칙으로 해, 학교를 방문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입시를 치를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시 방역에 사용되는 ㈜에이치앤티의 방역제인 쉴드브이 소독제는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살균력을 인정받아 국내를 비롯해 중국과 홍콩 등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미국 FDA OTC 등록된 제품이다.

최근 대구시 전역의 방역을 진행했던 ㈜에이치앤티는 군부대와 유치원, 대구시와 지역사회 등에 무상 지원을 하며 국가 위생 보건에 힘쓰고 있는 이른바 ‘착한 기업’으로, 대한민국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방역은 서울예대 수시 기간인 10.24.(토)부터 11.08(일)까지 16일간 매일 진행되며, 수험생 고사실을 대상으로 입실 전인 07:00시에 실시될 예정이다.

[사진]서울예술대학교 방역

서울예대 교내를 비롯해 외부 고사장인 안산 경안고등학교 2곳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서울예술대학교는 이번 방역 외에도 안심대문, 안심방역, 입학방역관리본부 운영 및 유관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입시의 진행을 준비 중이다.

서울예대 광고창작전공 05학번인 박인태 대표는 모교와 신입생이 될 후배들에게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뜻을 담아 이번 방역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보다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학·입시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스쿨iTV PC버전
검색 입력폼